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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사운드(Sound) 본문

C#/Unity

[Unity] 사운드(Sound)

Unknowns 2024. 11. 21. 03:00

AudioSouce

AudioClip = 사운드파일 (현재곡)

OutPut = Audio Listner나 오디오믹서로 재생할건지 설정

Mute = 음소거

ByPass~ = 음향효과 잔향효과

Prioty = 높으면 높을수록 낮은 사운드에게 우선순위가 밀리지않음

Pitch = 음악의 빠르기 -로하면 역재생 최대 3배속 ~ -3배속

Stereo Pan = 우측스피커 좌측스피커 어떤걸로 들릴건지 선택

Spatial Blend = 3D로 갈수록 멀어지면 소리가 작아짐

Reverb Zone Mix = 잔향효과 미치는 범위

 

3D Sound Setting

Min / Max Distance 설정해줘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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