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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블라스퍼머스 모작1 본문

C#/Unity

[Unity] 블라스퍼머스 모작1

Unknowns 2024. 7. 9. 05:27

 

한것

사다리,플레이어,몬스터4종,잔상,Ui,Positon,SavePoint,Respawn,Parry,Time,CameraShake,Intro,MainMenu,Stage1~4 + BossRoom,FadeIn/Out,DeadEvent,SpinEvent,Prefab,Effect,StoneThrow포물선, 등

 

 

남은것

메인메뉴 -> 게임씬 동영상 실행전 페이드아웃주면서 자연스럽게 수정

카메라바운드 오류 수정

사운드

NPC상호작용 및 Quest

보스 (Intro사운드 Loop돌리고 감지범위 들어왔을시 Intro사운드 정지 Start사운드 재생 Start사운드 Lengh가 끝나면 BoosMusic Loop돌리기)

몹배치 몬스터는 끝 배치만하면됨

엔딩씬

 

인트로 동영상 -> 컷씬 -> 동영상 -> 게임화면 자연스럽게 만들기 이게 진짜 너무힘들었다 머리빠지는줄

 

시간남으면 추가할것

1. 소울

죽은자리 소울 남기기 Score를 소울객체가 가지게되고 플레이어의 Score는0이됨 다시 와서 소울 Trigger할경우

해당객체는 사라지고 Score획득

 

2.특수기술

여러개넣기 근대 블라스퍼머스 스프라이트 자체가 피벗이 개떡같이 되있어서 시간낭비일듯 코드치는시간보다 스프라이트 손보는게 더 오래걸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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