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쨩개발공부

[Unity] 폰트 본문

C#/Unity

[Unity] 폰트

Unknowns 2024. 4. 11. 02:12

TextMeshPro로 사용할경우

using TMPro를 해주어야하고

위 텍스트의 자료형은 TextMeshProUGUI로 해주어야함.

 

 

쿠키런 폰트를 사용할경우 ㅁㅁㅁㅁ 로 한글이 꺠지는경우가 있엇는데

Atlas Population Mode를 Dynamic해주고

Sampling Point Size를 539 -> 100으로 줄여주니 정상적으로 출력이 되었다.

'C#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Math 두점 사이의 각도구하기  (2) 2024.05.09
[Unity] 충돌여백  (0) 2024.04.25
[Unity] 골드메탈 플렛포머(Player)분석  (1) 2024.04.08
[Unity] 이동관련 함수들  (0) 2024.04.06
[Unity] 프레임워크 라이프 사이클  (0) 2024.0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