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쨩개발공부
[CP] RimLightControll 본문
피격시 Corutine을 사용해 RimLight를 조절 Corutine이 중복실행되지않게 StartCorutine전에 Stop을함
공격시 강조하기위해 RimLight조절 (근접공격류만 할거) 보스는 조금 더 다양하게
피격시 체력바나오게 수정
이제 나머지 몬스터류는 원거리공격만 만들면 될거같다 ex 레이저,파이어볼
피격시마다 깜빡이는버전
깜빡이고있을떈 다시깜빡이는걸 막은버전
'C# > Copy Practi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CP] Lumanian FireBall (0) | 2024.09.29 |
---|---|
[CP] Damage PopUp / Critical / Defense (0) | 2024.09.25 |
[CP] Monster Base AI (0) | 2024.09.23 |
[CP] Monster(Beetle) (0) | 2024.09.19 |
[CP] Monster Shader (0) | 2024.09.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