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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opy Practice

[CP] Monster(Beetle)

Unknowns 2024. 9. 19. 02:56

 

공격시 25%확률로 경직 (다가오는걸 어느정도 저지)

기본직인 공격,이동,경직,죽음 로직

 

몬스터 3종 끝나고 더 손볼것들:

몬스터 히트박스 콜라이더 피격시 체력바 Active

할것(Enter시 Active),  할지말지 고민중인것(Stay 3초간 미펴격시 False, 다시피격시 Active하고 다시 카운트)

플레이어 특수기술시 스턴추가

움직임 로직 구상해서 몇종 더 추가(무작정 플레이어만 따라오게X)

스폰 쉐이더효과 적절한거있으면 추가 없으면 안하고

죽음애니메이션후 기본적인 디졸브 효과/ 홀로그램 디졸브 효과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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