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쨩개발공부
[CP] Stage1 본문
Vfx사운드메니저 거리에따라 소리 감소 증가 없이 했었다가 거리비례 소리 감소,증가 추가
해결방안 -> Play,RandomPlay시 해당 사운드Play한 오브젝트에 AudioSouce컴포넌트가 Null이라면 추가후 Clip재생
Vfx사운드매니저에서 모든 사운드를 관리하고 마스터볼륨도 조절할수있게 코드를짬.
중복 사운드가 필요할경우 그냥 OnShot,RandomOnshot코드를짜서 마스터볼륨에 1.0을 곱해줘서 Vfx사운드 매니저에서볼륨조절할수있게 만듬
키값(Dicinary)으로 가지고올수있게해서 For문으로 배열 돌리는것보다 검색최적화
폭발사운드일경우 해당 오브젝트가 사라져도 폭발음은 끝까지 들려야함
Vfx사운드매니저에서 newObjectSoundPlay함수를 만들어서 해당 Play한 사운드 위치에 오브젝트를 생성후 Clip재생후
Clip의 Leght가 끝일경우 해당 오브젝트를 삭제함으로 3D음향효과 이점가져옴 마찬가지로 Vfx사운드 메니저에서 볼륨조절 가능
Stage1 은 끝 Stage2를 만들지 끝낼지 고민중
나머지 해야할것 = 사운드 조절 UI, 해상도 조절 UI, 스텟창 확인 UI, 벨런스 조금 손보기, 로딩창, 스카이박스,
현재 사운드 MinDistance 7, MaxDistance 50인데 조금 널널하게 조절 소리작은게 많음
고려할것
시작 컷씬, 엔딩 컷씬, Stage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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