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쨩개발공부
[CP] BeetleQueen 90% 배열Null문제.. 본문
채력50%이하가되면 추가되는 패턴 벌레폭탄이 생성되는 위치를 배열로잡았는데 자꾸 배열만 선언해서 인스팩터창에 넣으면 Null이뜨길래 코드 다뜯어보고 다 해봤는데 배열로썻을떄만 Null이뜨는것이였다.. 재대로 할당됬는데도 Null이떠서 유니티를껏다가 키니까 한번은 실행되는데 그다음에 또 Null이떠서 enable떄 배열을 초기화해주고 Awake에서 할당됫는지 체크해주고 다 이상이 없는데도 오류가떠서 Unity Library캐쉬파일을 삭제해고 다시실행하니 정상적으로 작동한다..
이런씨빨ㅃ낭ㅉㄹㄴㅂㅈㅇ 꽤 많은 시간을 날렸다
이제 50%미만 패턴말고 평상시 패턴 하나 똥꼬 폭탄벌발싸 구상해놓은거 하나 만들고 이 보스는 끝내자
50%미만시 등에서 초록엑체 분사로 패턴추가알림
터지는 벌래폭탄 점점빨리 회전하면서 터짐
추가할것 똥꼬 벌같은거 발싸
맞춰서 죽일수있고 플레이어를 추격하면서 따라옴 Distance가 몇 이상시 폭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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