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쨩개발공부
[Diary] 코드 개편할것 본문
SOILD 좀 지켜서 코드좀 수정하기 확장/수정 용이하게
나중에 면접볼떄 Player/Monster에 다 때려박고 상속받아서 값만 넣고 바꾸고 이런건 메리트가 없는것같다
Input이랑 이런건 나눴으니 AnimEvent메소드 이런거 나눠보고 인터페이스로 데미지/스텟 이런거 나눠보기
픔밍을 거의 모르는 기획자가 거의 모든 값을 조정 할 수 있도록 고려해서 만들어보기
Unity인스펙터 값만 바꾸면 되도록 코드 뜯어서 뭐 바꿔야하고 이런거 말고
1.스킬 Player에 때려박은거 SKill 클래스 나누고 받아서 수정하게 만들기
(확장성있고 스킬이 추가된다면 추가해서 바꿀수있게) SKill이름만 던지면 바로 사용가능하게
2. 이동,데미지,스텟 인터페이스 만들어서 수정하기 (Player/Monster) 데미지 판정 Static으로 말고 인터페이스로 바로바로 할수있게, 아이템 먹으면 바로바로 스텟 증가할수있게 확정성있게
3. 한 클래스에 코드 줄 최대한 줄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