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쨩개발공부
[Diary] Risk Of Rain2 할꺼 순차적 본문
1, 골렘 머리 Horizontal/Vertical 애니메이션 O
2. 골렘 머리 보는쪽으로 레이저 Or Projectile 원작처럼 레이저말고 돌덩이 회전하면서 날리는것도 괜찮을듯 O
3. 경험치/레벨업시스템/레벨업시 스텟상승배율설정 체력/공격력/크리티컬확률/크리티컬데미지 O
4. 몬스터 리스폰방식 설정
(1.플레이어 일정거리 이상 일정거리 미만에서 랜덤값으로 3가지몬스터 스폰)
(2.빈오브젝트 리스폰포인트를 설정해 시간초마다스폰 Or Trigger발동시 스폰)
2개중 선택해서 구현
5. 맵추가, 어둠맵(여긴 웨이브 버티는식으로 하면될듯) / 라스트보스맵 맵은 그냥 씬이동으로
(맵이동 텔레포터로할건지 정하기)
6. 상자추가및 상자 오픈시 아이템 랜덤으로 생성하고 포물선으로 Terrain에 떨어지게
(터레인 충돌하면 MeshRender활성화 후 Y축회전)
7. 아이템 추가 (아이템 스텟 플레이어한태 추가되게) (아이템 획득시 플레이어 모델 Rig에 붙히기)
8. 메인씬,캐릭터선택씬,로딩씬 구현
9. 보스몬스터 맵별로할꺼면 라스트보스뺴고 2개구현
10. 스카이박스 적용 (보스 등장시 효과줄거면 스카이박스 쉐이더로 할건지 그냥 이미지 처리할건지 정하기)
11. 부족한 이펙트 및 효과 넣기
12. 사운드 넣어보고 안어색하게 짜보기(시간되면 플레이어 거리에따라 피치조절까지)
13. 라스트보스 만들기 (구현후 시네마틱효과 넣을거면 넣기)
14. 인트로 시네마틱 연출(선택)
15. 엔딩씬(선택)
16. 일반몬스터 추가(선택 현재3)
17. 플레이어블 캐릭터 추가(선택)
18. 코드점검 및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