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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쨩개발공부
[Unity] 산나비 모작 우여곡절2
2일동안 갈고리 삽질결과..아무래해봐도 Joint Distance로 산나비 갈고리같은 스윙력,사슬을 할수가없었다..그래서 산나비를 더 이해하기위해 산나비 게임에서 갈고리만 30분동안 날려본결과.. 몇가지에 특이점을 발견햇다.. 1. JointDistance가 아니였다.. Grap과 Player에 Position사이의 Distance를구해 거기서 y값을 몇정도뺴는줄알았는데.. 탄성력이있엇다..2. 사슬과 그랩을 HingeJoint로 붙였다 메모리풀로 사슬을 담아두고 거리에따라 Create해서 생성하는줄알았는데 아니었다그냥 최대길이를 정해둔것이었음.. 그래서 다시 갈고리를 만든결과.. 드디어 자연스러운 갈고리가 완성이되었다..이제 LineRenderer를 HingeJoint로 바꿔주고.. GrapPoin..
C#/Unity
2024. 5. 4. 2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