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승쨩개발공부

[MFC] 유닛툴2 본문

MFC

[MFC] 유닛툴2

Unknowns 2022. 5. 10. 01:18

이제 본격적으로 UNITTOOL 다이얼로그를 만들어보자

 

Ctrl + Alt + X를 눌러 도구상자를 연뒤 Static Text로 이름,체력,공격력을 정해준다.

 

그 후 이름,체력,공격력을 입력받을 Edit Control을 만들어 배치해준다

 

 

그후 이름,체력,공격력을 담을 ListBox를 생성해준다

 

 

그후 버튼을 눌러 리스트 박스에 이름,체력,공격력을 저장하기위한 버튼을 만든다

 

 

이름,체력,공격력을 담은 구조체를 하나 만들어준다

 

 

리스트 박스를 우클릭해 맴버변수를 하나 만들어준다

 

 

Add 버튼을 우클릭해 이벤트 처리기를 만든다

 

 

구조체를 받기위해 Include.h를 추가해주고

이름,체력,공격력 맴버변수를 만든다

map 컨테이너 를 만든다.

 

 

맴버변수를 생성자에 초기화해주고

 

 

각각 ID값에 맞게 맴버변수를 넣어준다

 

 

그리고 Add버튼을 눌렀을떄

다이얼로그 박스로부터 구조체에 맴버변수의 값들을 넣어주고

리스트박스에 문자열을 삽입하고

맵컨테이너에 넣어주고

다이얼로그 박스에 반영해주면

 

 

리스트 박스에 문자열들이 저장된다.

 

그리고 맵컨테이너를 사용했으니 소멸자에서 지워주자

메모리 릭은... 개빡치니까..

'MFC' 카테고리의 다른 글

[MFC] 맵툴  (0) 2022.05.10
[MFC] 유닛툴3  (0) 2022.05.10
[MFC] 유닛툴1  (0) 2022.05.10
[MFC] 미니맵  (0) 2022.05.09
[MFC] 내적을 이용한 타일 피킹  (0) 2022.05.04